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출시 시간:2024-04-12 21:17:36
  • 핵심어:

  • 페이지 뷰:394
  • 빠른 설명:

    사 클 라 멘 토,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기사 내용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사 클 라 멘 토일부 매개변수를 대조하여 명판의 기술 매개변수와 공장의 이전 기술 매개변수 계약에서 제공한 매개변수가 일치하는지 자세히 대조해야만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고,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포 플 즈 하 임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사 클 라 멘 토자가 이동 승강 플랫폼,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운전기사는 플랫폼 작업 중에 자리를 뜨거나 플랫폼을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끝난 후,사 클 라 멘 토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사 클 라 멘 토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운전사는 전원을 차단하고,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직접 인공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손님 을 존경 하 다.  ??감리단위는 안전직책을 확실하게 이행해야 하며, 생산안전사고의 위험이 존재하는 것을 발견한 경우 설치단위, 사용단위에 기한부 시정을 요구하여야 하며, 설치단위, 사용단위에 대해 시정을 거부하는 경우 즉시 건설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식플랫폼 승강기초는 두께가 다른 합금강판의 용접을 막아 만든 대형 구조물로 용접량이 많고 구조 모양이 복잡해 제작 과정에서 잔여 응력이 불가피하다.부재가 사용 중에 잔여 응력의 변화로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완공 부재를 응력 제거 처리해야 한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 클 라 멘 토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사클라멘토기타 제품 정보
  • 아 보 니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이점

    아 보 니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이점

  • 리 미 니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시장의 문제는 여전히 수요다

    리 미 니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시장의 문제는 여전히 수요다

  • 리 미 니유압 승강기 구조사용자 우선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리 미 니유압 승강기 구조사용자 우선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 리 미 니기계 유압 승강대뉴노멀에 적응하다

    리 미 니기계 유압 승강대뉴노멀에 적응하다

  • 검 은 등성 이동 등차교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검 은 등성 이동 등차교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 햄버거 베 그 도 프승차교 유압 이동식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햄버거 베 그 도 프승차교 유압 이동식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 효의가위질 식 자전거 승강 플랫폼가공 기계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효의가위질 식 자전거 승강 플랫폼가공 기계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 콜 럼 버스전동 포크식 승강기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콜 럼 버스전동 포크식 승강기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 신속한:알림: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구조물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